바이낸스
Wiki Article
암호화폐 시장이 커지다 보니 보이스피싱, 피싱 사이트 등 각종 범죄에 노출 되기 쉬워졌다. 이에 바이낸스은 ‘당신의 가치를 지킵니다’ 보안 캠페인을 업계 최초로 진행했다.
바이낸스
위의 활동을 통해 획득한 리워드는 서비스 신청자에게 분배됩니다. 플러스에서 제공중인 상품의 가상자산을 보유만 하고 있어도 일 보상률에 해당하는 수량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습니다.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이상호 바이낸스 부리또 월렛 부사장은 “이번 해커톤을 통해 지역 내 여러 문제점들을 해소할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완성도 높은 기술을 발견할 수 있었다”며 “열정 있는 창업 인재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것은 바이낸스 부리또 월렛이 지향하는 생태계적 가치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의 선한 영향력을 확대하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판매를 시도하면 잠시 후 다시 이용하라는 메시지가 계속 나오는데 거래만 안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즉, 폭등/폭락이 되는 상황을 눈 뜨고 지켜보기만 할 수 있을 뿐, 그 상황에 정상적인 매수/매도는 불가능하다.
사실 개인정보 외에 일부 사내 문건까지 유출되었지만, 그건 유야무야 넘어갔다.
과거에는 바이낸스 카페라는 이름의 비트코인 관련 한국어 커뮤니티를 운영했으나, 몇 차례에 걸친 개편 끝에 커뮤니티의 성격은 거의 사라진 상태. 대신 바이낸스에 대한 고객들의 성토의 장으로 변모했다.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이 브라우저는 서비스 지원이 곧 종료됩니다. 최적의 환경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로 업데이트하세요!
[기획특집]‘대수술’예고한 인요한 혁신위...일단 ‘친명일색’ 野 혁신위와 차별화 성공
하지만 이는 단순한 음모론으로 볼 수 없다. 실제로 바이낸스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거래소를 잠재적인 '세력'이자 큰손으로 판단하는 투자자들이 매우 많기 때문이다. 이 의혹을 풀지 못하면 바이낸스은 물론이고 다른 거래소들 또한 제도권에 편입되기는 불가능한 일이라고 할 수 있으며, 설령 제도권 편입이 고려되더라도 그간 있었던 서버다운에 대한 정밀조사가 이뤄져야 할 것이다..
與 “尹대통령에 ‘그만두시라’?…이재명한테 할 얘기 아니냐, 무식하고 무례”
악수 청한 尹 대통령에 “이제 그만 두시라” ?…野 김용민이 보인 ‘민주당식 매너’
바이낸스 플러스 서비스 제공 대상 가상자산만을 일일 보상 산출기준에 따라 리워드로 지급하며, 이와 별도의 신규 가상자산 에어드랍은 지원하지 않습
모바일로 가입한 후에도 고객확인 절차를 완료해야 바이낸스 거래소를 원활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